아이콘테크(주), (주)비상교육과 MOU 체결. 한국어 교육 VR 콘텐츠 개발에 박차
2020.12.24


글로벌 ICT 기술 개발 전문 기업 아이콘테크(주)가 에듀테크가 결합한 문화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국내 최대 교육 회사인 (주)비상교육과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양사는 이달 2일에 아이콘테크(주) 본사에서 정인혜 아이콘테크(주) 대표와 비상교육(주) 노중일 GEO 컴퍼니 대표 및 관련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두 회사는 한국 문화의 세계적 확산과 국격 상승으로 늘어나는 한국어 교육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고자 한국어를 보급하는 사업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양 당사자들은 각각 개발 중이며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과 서비스가 한국 문화와 한국어 교육에 관심이 있으나 효과적인 학습효과와 몰입도 있는 학습을 원하는 외국인과 유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하였다.

아이콘테크(주)는 내부의 뛰어난 기술력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VR(Virtual Reality) 콘텐츠 개발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아이콘테크(주)의 정인혜 대표는 “글로벌 적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성장하는 에듀테크와 한류 문화 사업을 두 회사가 주도하여 한국 문화 홍보와 효과적인 한국어 교육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록보기